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무실용 보조의자로 엄지척 하고픈 아이디어 의자, 번거로워서 못 빌려간다!

반응형

사무실용 보조의자로 제격인 의자를 발견했다. 원래는 카페나 레스토랑용 의자로 추천하고 있다. 하지만 내 눈에는 사무실용 보조 의자로 엄지 척 해주고 싶다. 슬프게도 아직 국내에는 출시 되지 않았다.


카페에 가면, 가방을 바닥에 두거나 가방을 둘 의자를 찾게 된다.

이 의자를 카페에 두면, 본인이 앉을 의자에 가방을 걸어두면 된다라고 홍보하고 있다. 해외에서.


물론 연출용 사진이라서, 가방끈을 짧게 한 것 같다. 실제 메고 다니는 가방 길이를 생각하면...여기에 걸려고 할 때마다 가방끈 길이를 조정해야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한다. 가방끈 줄여서 걸치게 할 만큼...내 가방이 소중하지는 않다. 그냥 바닥에 두면 된다. 백팩은 양쪽에 걸어두면 딱 맞을듯 하다.


가방 이외에도, 잡지를 꽂아 놓는 연출용 사진이 있다. 카페에 온 사람들에게 잡지를 읽도록 유도를 하는 것이라면 모를까...읽은 사람들이 다시 저렇게 꽂아 두기를 기대하는건 무리가 있을 것 같다.


사무실 보조용 의자로 두고, 가방을 걸어두면 어떨까?

빌려간 사람도 가방때문에 다시 제자리에 갖다 두거나, 가방을 빼고 빌려가는게 번거로워서 안빌려가지 않을까?^^

보조의자 몇개 잃어버린 사람이라면...또는 빌려줬는데 고장난 채로 다음날 돌아온걸 경험한 사람이라면 이 마음 알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