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퀴달린 이동식 거실 테이블

반응형

한동안 거실에 테이블을 놓지 않았다. 아이가 있다 보니 놀이 공간으로 더 많이 활용하길 바랬다. 이제 개인방에서 놀기에 거실에 테이블을 놓고자 했다. 원하는 테이블이 청소할 때 이동이 쉽고, 물건도 수납하고, 답답하지 않았으면 하는 거였다. 찾았는데... 적당한 게 보이질 않았다.

네모 라운딩 테이블
나무 향이 좋아서 마감하지 않고 이용중
목다보를 이용해 결합했다
이동이 편하게 바퀴를 달았다.

1인치 바퀴를 달았다. 바퀴당 15KG를 버틴다고 하니 두발을 올려두기 괜찮다. 직접 만들려고 생각하니, 쉽고 간단한 디자인을 생각했다 네모에 라운딩만 해도 마음에 드는 테이블이 되었다. 특히 원목으로 하니깐 나무 향이 거실에서 나는 게 매우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