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퀴달린 소파로 가구 배치 쉽게하고 기분전환하기

반응형

집 거실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으나 가구 배치에 힘이 너무 들어가, 한번 하고 나면 힘이 빠질때가 있다. 또는 거실에서 간단한 운동을 하거나,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하려면 공간을 넓게 만들어야 하기에 소파를 이동 시켜야 할 때가 종종 있다. 매일 매일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소파를 매일 옮겨야 하지 않을까?

소파를 자주 옮겨야하는 사람들을 위한 바퀴달린 소파다.

정말 이케아에는 없는 가구가 없는것같다. 디자인이나 가격 측면에서 구입할만한 바퀴달린 소파다. 소파는 자주 앉고, 또 오래 앉아 있는 가구다. 그만큼 내구성이 좋아야 한다. 이케아 가구들이 걱정되는 게 이 내구성이다. 내구성이 좋아 보이진 않지만, 원룸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에 베스트인 것 같다.


휠이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되는 바퀴를 달아놓은 소파다. 기존 소파에 바퀴를 달아놓은 것 같다. 캐스퍼를 어떻게 고정했을지 궁금하다. 소파가 하이힐을 신은 느낌이다. 캐스퍼만 튼튼하게 고정시켜 놓을 수 있다면 집에 있는 소파를 리디자인 해보는 모험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튼튼해 보이는 바퀴를 달았고, 스타일도 이리저리 끌고 다녀도 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한쪽 팔걸이가 없어, 1인만 사용 가능할 것 같다.


진짜 바퀴가 달린 소파다. 자동차 소파다. BMW MINI를 절단하여 만든 소파다. 남자들이 자신의 공간에 두는것을 꿈꾸는 소파가 아닐까? 아이들이 더 좋아 할 것 같기도 하다. 이 소파에 앉아서 레이싱 게임을 하는 상상을 해보자.

반응형